나의기록

XE기반 블로그툴 Textyle 소개 동영상.

XE(XpressEngine)기반의 블로그툴 Textyle의 소개동영상이 올라왔다. XE가 뭐냐...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제로보드라는게 있었죠. 게시판빌더 그 제로보드를 만든 제로님께서 새로이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말그대로 컨텐츠 관리 시스템)라는 개념으로 만든 툴이 xe이다. xe만 있으면 몇번의 클릭만으로 홈페이지를 뚝딱 만들수가 있다. 내가 지금 운영이라고 하기엔 너무 손발이 오그라들고 뻘로그라는 이름으로 하고 있는 블로그(홈페이지)가 xe로 만든 것이다. 이전까지 텍스트큐브(구. 태터툴즈)를 사용해서 블로그를 해왔다. 불편함도 없었고 오히려 블로그 하기에는 국내산 블로그툴중...

하늘을 날고 싶은 브라더스.

나 동생 그래 이제 그만 됐어 나는 하늘을 날고 싶었어~ 우린 아직 젊기에~ 괜찮은 미래가 있기에~ 표정은 안습이라 블러처리;; 언제드라 저번주 일요일이었나. 집에 처박혀 있으니 하도 답답해서 뒷산은 좀 지겹고 해서 스케일이 더 큰 옆산에 올라갔다. 산 이름은 황령산.   우리가 올라갈 산은 바로 저~~~기 아 멀다. 그냥 가지 말까.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올라가다 보니까 해바라기가 있어서 찍어봤다. 오랜만에 보는 해바라기. 해바라기는 이쁜거같긴한데, 뭔가 부족해빈다. 내 키만한 여자를 보는 듯한 그런 느낌?;; 해바라기가 해만 바라본다는건 위의...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인생은

right now 그런의미에서 콘(Korn)의 롸잇나우

마음의 여유

가 없다. 당연하지... 공식적으로 백수 생활 4개월째 앞이 보이지 않는 생활-_- 최악의 표현을 빌리자면.... 이건 안 쓰는게 낫겠다.-_- 나의 비관적인 성격은 보는 사람마져 짜증나게 하기에-_- 라곤 하지만 내 블로그에 내 맘데로 적는게 뭐 어때서라고는 하지만... 많진 않지만 봐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차마 -_-; 오늘 무릎팍도사에 안철수님께서 나오셔서 하신 말중에... 어려운 방법이 최선의 방법이다. 하긴.. 일이 쉽게쉽게 풀린다면 그건 아니지... 그러므로 난 지금 최선의 방법을 선택해서 하고 있는 것일지도... 어렵다. 정말 어렵다. 그래도 해야되는데...

샤워하고 나면 왤케 가렵지?

검색해보니 무슨 알레르기, 피부가 민감해서 그렇다고는 하는데... 진짜 미처버릴 지경이다. 다리부터 해서 온 몸이 근질근질하다 ㅠㅠ 긁으면 안되는데 나도 모르게 성질내면서 긁고 나서 보면 온 몸이 버~~얼겋다. 어렸을때는 이러지 않았던거 같다. 그리고 점점 심해지는거 같다. 아... 미치겠다. - 좀 더 솔직해봐

다시 시작하기

블로그를 오랬동안 비워둔것도 아닌데, 왜이리 업데이트 하나 하기가 힘들지? 분위기 반전을 위한 글을 올리기도 뭐하고 계속 약간은 진지한?(적도 없으면서 무슨)글을 올리기도 뭐하고, 아직까지 그 충격에 완전히 벗어나진 못하고 있는거 같다. (그러면서 트위터는 잘도 한다? 엉?) 암튼... 글쓸 껀덕지는 많은데 흠..... 뭐 그렇다. 클럽유출사진 봤는데 별로 볼거 없더만; 보통 클럽에서 공식적으로 올려주는 사진 수준이던디.. 다 저렇게 놀지 않나? 클럽에서 저렇게 노는거 가지고 궁시렁대는거 정말 웃기네. 퇴폐적이기는 성추행하고...

안녕

눈물이 나지만 눈물로써 보내드리고 싶지 않다. 행복하세요. ^^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만나기위한 약속인거야

.

그분 영결식때까지 아무런 글도 올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지금 이런 개같은 상태로는 도저히 잠을 못 잘꺼같다 그냥 아무렇게나 싸질러놓은 글이니까 그냥 넘기셔도 무방     우리는 어짜피 그들의 노예일뿐 그들이 주는 돈으로 밥먹고 그들이 보여주는 것만 보면서 희희낙낙거리고 true와 justice 그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정의되며 우리의 생각과 의견은 한낱 개소리에 불과할뿐이다. 사람은 개소리를 알아 듣지 못하지 이 모든게 그들이 미리 짜놓은 각본이 아닐까 하는 개같은 생각을 하게 된다. 수백년간 그들의...

MEET SOMEONE

만날 사람이 없는데.... 일단 컴퓨터를 끄자....

일방통행

사람과의 관계에서 일방통행은 참 서글프다. 내가 아무리 좋다고 제잘거려도 그쪽에서 싫타고 하면 뭐... 끝인거지. 문제는 내가 그 일방통행이 너무 많다는거.. 내가 문제가 있으니까 그러겠지 근데 난 뭐가 문제인지 모른다. 주위에 나에게 넌 이렇고 저렇고 이게 좋고 저게 나쁘니까 이렇게 고쳤으면 좋겠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없다. 그래서 나는 나를 잘 모르겠다. 내가 봤을때 나는 엄청나게 심각한 문제는 없다고 생각하거든 좀 많이 비관적인 사고방식은 고쳐야 한다만... 끊을건 끊고 계속 이어나가야 하는건...

Latest News

2026 F1 호주 그랑프리 퀄리파잉 결과: 러셀 폴포지션, 베르스타펜 충격 탈락

디펜딩 챔피언 베르스타펜이 Q1에서 충격 탈락했다. 2026 F1 호주 그랑프리 퀄리파잉 결과와 메르세데스의 압도적 지배, 루키들의 깜짝 활약까지 상세히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