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에 답변달기

게시판 🗓️오늘을 기록합니다. 2023년 6월 '2023년 6월'에 답변달기

#46180
디노
키 마스터

    2023년 6월 27일

     

    몇 주전에 구매한 장마 대비 장화가 드디어 도착. 장화하면 헌터부츠, 헌터부츠 하면 장화.

    영국 사이즈 11로 구매했다. 대략 290정도? 평소에 신는 양말 구성으로 살찍 신어보니 조금 여유있는 사이즈. 작은 것 보다 조금 큰 것이 낫다. 불편하면 깔창을 깔면된다. 이제는 비가 두렵지 않다. 오히려 기다려진다.

    적당히, 아무도 다치지 않는 수준으로 비가 오길 기원한다.

     

    저녁을 먹고 산책을 하고  오늘의 기록을 하기 위해 모니터를 켰다. 나는 컴퓨터를(Mac mini)를 끄지 않기에 모니터만 켜면 된다. 그런데,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것이 아닌가? 재부팅을 하고 OS 로그인 비번을 치니 멈춘다. 여러번을 시도한 끝에 OS 복구를 실행. 이후 첫 부팅에서 오류가 있었지만 다행이 제대로 OS가 구독이 된다.

    싹 밀고 재설치를 할 수는 있지만 그 귀찮음을 감당하기에는 너무 피곤했다. 이번 맥미니를 구입한 후에는 타임머신을 돌리지 않았는데, 바로 백업부터 실행했다. 역시 백업의 중요성은 두말하면 입아프다.

     

    매일 일기는 쓰지만 글을 쓰지는 못 하고 있다. 2주 정도 된듯. 글감과 짧은 글 밖에 쓰지 못 한다는 압박이 여전하다. 그냥 쓰면 되는데, 뭐가 그리 불편한지.

    글뿐만 아니라 꾸준히 해오던 루틴이 하나씩 무너지고 있다. 다시 채워야 할 시점이다. 7월에 다시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