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6월에 발매될 캡틴 아메리카의 리부트 내용에 충격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국내, 외를 막론하고 마블 팬들이 단체로 멘붕에 빠져다. 난 멘붕까진 아니고 앞으로가 더 기대 혹은 우려가 됨.
그 내용인 즉슨..
알고보니 하이드라의 스파이였다라… 흠..
사진한장 멘트 한장으로 한순간에 막장 드라마로 만들어버린 마블…
요즘 나오는 영화마다 좋은 평가를 받다보니 여유가 생긴건지 아니면… 그냥 약빤건가?
무려 이 내용을 2년전부터 준비했다고 하니 그냥 한순간에 미쳐서 진행하는건 아닌듯 한데, 앞으로 이야기 전개를 어떻게 이어나갈려고 그러는 지…
내용인 즉슨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의 어렸을적 어머니는 아버지에게 폭력적으로 학대를 당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엘리시 싱클레어라는 여자(하이드라의 스카우터? 겠지?) 가 로저스 어머니에게 다가와 남편으로 부터 자신과 아들을 보호할 수 있고 먼 훗날에도 많은 도움이 될꺼라고 비밀 조직에 가입을 권유하게되고 로저스는 그 이후로…
그 비밀조직은 당연하게도 하이드라 뉴욕지부.
처음에도 얘기 했듯이 영화와는 맥을 달리하는 부분이 있어서 이 내용을 시빌워의 그 상황에 100% 맞출수는 없지만 그래도 앞으로 MCU의 전개에도 영향이 없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내용들은 이미 영화 관계자들한테도 다 전달된 상태일테고..
갑자기 막장으로 치닻는 이야기가 좀 당황스럽긴 하지만 이를 어떻게 풀어나가고 마블의 영화는 또 어떻게 진행될지 사실 기대가 더 많이 된다.
이러한 내용이 담긴 캡틴 아메리카 리뷰트 : 이슈2는 미국에서 6월 29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그래픽노블도 봐야하나..
Subscribe
0 Comments
Old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