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에 답변달기

게시판 🗓️오늘을 기록합니다. 2023년 10월 '2023년 10월'에 답변달기

#48138
디노
키 마스터

    2023년 10월 23일 : 월요일

     

    건강검진

     

    6시 40분에 센터에 도착했다. 대기 번호는 34번.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다.

    카드를 찍으며 마치 공장의 컨베이어 벨트위에서 조립되듯 검사를 진행한다. 생각보다 빨리 종료되어 오랜만에 평일 낮시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소변검사는 여전히 힘들고 (헛구역질만 몇번 한 건지), 위 내시경은 조금 무서웠지만 끝난 후의 몽롱함이 조금 재미있었다. 결과지에서 별다른 이상만 없길 바란다.

     

    오후에 그녀와 만나 마하한남으로 향했다. 아직 정신이 몽롱한지 조금 헤매면서 갔지만 무사히 잘 도착.
    오래된 보통의 동네에 위치한 카페. 구 목욕탕을 개조한 곳. 카페 층에 오르면서 어떤 모습일지 설렘.

    심플하지만 따뜻한 공간.
    야외 테라스는 한강뷰의 멋진 모습이 있지만 이것만으로 이 공간의 가치를 매길 수는 없다.

     

    이태원의 빈티지 거리에서 구경을 했다. 새로운 세상이었다. 빈티지 제품만이 주는 매력에는 시간의 흐름이라는 역사가 담겨 있다. 어떤 사람들의 손을 거쳐 이곳까지 오게 되었는지가 더 궁금한 것들.  그 속에 있으면서 문득 내가 걸어왔던 길을 돌아보게 된다.

    휴일의 리움 마당은 한적한 매력이 있다. 풍경이 주는 매력, 아름다움, 등뒤의 거대한 호텔 건물은 위암감이 느껴진다.

    평일의 한남, 이태원의 여행은 퇴근 시간 지하철의 번잡함에 조각나버리지만 기억속에 마음속에 새겨지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