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에 답변달기

게시판 🗓️오늘을 기록합니다. 2023년 5월 '2023년 5월'에 답변달기

#44932
디노
키 마스터

    2023년 5월 13일

    오후에 사진강의 듣는ㄷ  뮤지엄한미 삼청 별관에서 다른 수업 듣는 수강생 분들과의 시간이 있었다. 일명 ‘한미인의 밤’

    케이터링 음식도 있고 맥주, 와인도 있고, 다양한 상품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른 클래스에도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많았다. 아쉬운건 오랜 시간 즐기지 못 한 것. 다른 클래스 분들과 대화를 나누지 못 한게 아쉬웠다.

    사진을 통해 만난 시간이었는데, 앞으로 더 진지하고 즐겁게 사진 생활을 해야 겠다는 다짐을 한다.

    추첨을 통해 상품전달 식이 있었는데 나는 마지막에 어부지리로 남은 비타민을 얻어서 아숴웠는데, 작가 선생님께서 뮤지엄한미에서 열린 지난 전시 인사이드 아웃의 도록을 주셨다. 전시도 너무 좋게 봤던지라 너무 감사했다.

    언젠가 전시를 하고픈 꿈이 있다고 소개했지만 전시까지 하지 못 하더라도 꾸준히 사진이라는 취미를 이어가고 싶다.

     

    그리고 용산으로 달려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를 보았다. 오랜만의 영화고 아이맥스라 설렘을 가지고 관람했는데, 최근 신통치 않은 마블 작품과는 달리 재미도 있었고 마지막이라는 아쉬움을 잘 담아냈다고 평하고 싶다.

    이 작품을 마지막으로 이제는  DC코믹스 수장으로 일 하게되는 제임스 건 감독의 다음 행보도 기대가 된다.

    늦게 영화를 본지라 너무 피곤해서 간단히 맥주 한 잔만 하고 꿈나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