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을 MP3 음악 다운(추출)받기 (Youtube to mp3 Converter, download)

0
317

안녕하세요. 콘플레이어입니다.
오늘 콘플레이어가 v1.0.2.5로 업데이트가 되었지요?
아직 안 하신 분은 콘플레이어 실행하신 후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거나, 여기 홈페이지에서 설치 파일을 받으신 후 삭제 후 재설치를 하시면 새로운 버전의 콘플레이어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이 있는데요.
이전에는 유튜브의 영상만 다운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음성만 mp3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방법은 영상 받는 것과 동일한데요 한번 살펴 볼까요?
 
 



 
 

이전과 동일하게 다운받고 싶으신 영상을 콘플레이어의 Youtube 페이지를 통해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의 변경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의 그림과 같이 영상/MP3 다운로드라는 메뉴가 나오는데 MP3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기존과 마찬가지로 검정색의 다운로드를 알리는 창이 뜹니다.
MP3의 경우 영상보다는 용량이 작다보니 다운로드는 금방 이루어져 창이 사라질 수 있는데요.
그 상태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제가 Queen의 Under Pressure를 받았어요.
그런데 다운로드 폴더를 보니 위 그림의 빨간 네모상자 처럼 파일이 2개가 생성이 되었죠?
이 내용은 다운은 받았지만 변환과정이 진행 중이라는 뜻인데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완료가 되고 아래의 그림처럼 음악 파일 하나만 남게됩니다.
콘플레이어로 실행시키시면 음악이 재생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유튜브의 경우 좋은 영상도 많지만 소리로만 들어도 좋은 컨텐츠들이 많이 있는데요. 콘플레이어를 통해 좋은 이야기나 음악들을 다운받아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강의 위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점점 콘플레이어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
여러 기능이 들어갔지만 이제 시작인 콘플레이어입니다.
지켜봐주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