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오브 투머로우 IMAX 3D

0
980

movie_image
 
관람일지 : 2014년 6월 7일
관람장소 : CGV 왕십리 imax
감독 : 더그 라이만
배우 :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EOT_01
어..? 뭐지?

사쿠라자카 히로시 원작의 라이트노벨인 All you need is kill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된 SF 장르의 영화다.
일단 소재와 믿고보는 톰 크루즈 때문에 관람리스트에 올려놨으니 무려 여전사에 에밀리 블런트가 나오는걸 보고 이건 반드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나는 너무 만족한 영화였고 여러번 봐도 가치있는 영화 였다.
내용은 빌 케이지(톰 크루즈)가 갑자기 전방으로 보직이 변경되어 이등병으로 다시 전쟁터에 나가는 것으로 시작된다. 시작된다. 시작된다. 시작된다. 시작된다. 시작된다. (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훈련도 제대로 받지 못 한 빌 케이지는 전투수트를 입고 전장에 나가게 되는데 훈련병 1주차 수준의 빌은 당연히 적의 (여기서 적은 미믹이라는 외계 생명체) 공격에 죽게된다.
EOT_03
이번엔 끝판왕을 깰꺼야~

근데, 마치 꿈을 꾼 것처럼 부대에 끌려갔던 상황으로 되돌아갔다.
이게 무슨 상황인지 이해하지 못 한 빌은 또 다시 전장터에서 죽게되고 여러번을 반복하게 되자 이제서야 지금의 상황을 파악하게 되고 전쟁을 승리하기 위한 방도를 찾게 되는데, 그러다 에밀리 블런트(리타 브라타스키)를 만나된다.
그런데, 리타도 빌과 똑같은 상황에 놓인걸 알게되고 여러번의 죽음과 부활 속에 미믹의 숙주를 알게되고 해결해 나가면서 둘의 묘한 감정선이 흐르기도 한다.
안 그럴 수가 없지… 에밀리 블런트인데.. (사랑스러움)
EOT_06
너무 섹시해…

특이한 소재 뿐만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전투씬이 눈과 귀를 사로잡아 올 상반기 베스트 5에 꼽을 만한 영화다.
이제 트랜스포머4의 개봉으로 상영관이 줄어들어 보기 힘들것 같지만 블루레이로 발매가 되면 꼭 소장하기로..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